‘나의 절친 악당’ 류승범, 고준희와 훈훈 케미 “편한 친구… 많이 배웠다”

입력 2015-06-17 22: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의 절친 악당 류승범 고준희’

배우 류승범이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고준희에 대해 “참 편한 친구”라고 언급했다.

17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언론 배급 시사회가 열린 가운데, 임상수 감독과 배우 류승범, 고준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류승범은 “감독님과 고준희에게 많이 배웠다”고 입을 열었다. 류승범은 “연기할 때 뿐 아니라 살면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는 삶을 많이 못 산 것 같다”라면서 “이번 현장에서 감독님을 통해 많이 배웠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고준희가 현장에서 편한 친구더라”며 “태도 면에서도 많이 배울 수 있었다. 편한 친구여서 현장에서 어려움이 없었다. 작품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들이었다”고 말했다.

또 류승범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지누라는 캐릭터는 정말 현실에 있다면 친구를 삼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닮고 싶은 인물이었다. 지누를 통해 개인적으로도 많은 영향을 받은 것 같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은 의문의 돈가방을 손에 넣은 지누(류승범 분)와 나미(고준희 분)가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진짜 악당이 되기로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다. 오는 25일 개봉 예정.

‘나의 절친 악당 류승범 고준희’ ‘나의 절친 악당 류승범 고준희’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