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프로듀사’ 속 아이유, 내 얘기같아 눈물 핑~”

입력 2015-06-18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나라가 ‘프로듀사’ 속 아이유에 폭풍 공감된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서인국-장나라-최원영-이천희-김재영이 출연해 오래도록 머릿속에 기억해 두고 싶은 특급 에피소드들을 풀어내 목요일 밤에 웃음 폭탄을 투하할 예정.

특히 장나라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프로듀사’를 시청하던 중 폭풍 눈물을 쏟았던 사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촬영 대기 중 ‘프로듀사’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눈물이 후두둑 떨어져 놀랐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장나라는 “극중 변대표(나영희 분)가 라준모PD(차태현 분)에게 ‘너도 어차피 시청률 때문에 45키로도 안 되는 여자애 이틀간 굶기면서 일 시키는 거 아니냐’고 말하는데 내 얘기 같아서 눈물이 나더라. 신디(아이유 분)가 너무 안됐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장나라는 “한창 바빴을 때는 5일씩 날을 샜다. 사람이 잠을 너무 못 자면 이성이 끊기더라. 정신이 나갈 것 같으면 옆에서 계속 나를 깨웠다”면서 체력적으로 힘들었던 전성기 시절을 회상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장나라는 ‘프로듀사’ 속 아이유와 싱크로율 100%를 이루는 전성기 시절 비하인드를 풀어놓아 현장을 초 집중시켰다는 후문.

서인국-장나라-최원영-이천희-김재영이 출연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8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