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 성열 포스터 공개

입력 2015-06-22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트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22일 자정 콘서트 공지와 함께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처럼 짙은 남성미를 풍기는 성열의 콘서트 포스터가 게재됐다.

성열은 강렬한 남성미와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클래식한 블랙 수트를 선보이고, 강렬한 눈빛과 남자다운 포즈로 마치 흑백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는 첫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공연 타이틀처럼 마치 나비효과를 일으키듯 전세계로 뻗어 나아가는 인피니트의 한층 더 나아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수십 번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월드투어에서 보여드린 무대 이상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오늘부터 공개된 인피니트 멤버 성열의 포스터 외에도 추후 공개될 멤버 별 포스터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여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8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