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씨스타 다솜 “아직도 배고파... 이루고픈 것 많다”

입력 2015-06-22 12: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다솜이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서 “아직도 배고프다”고 밝혔다.

씨스타(소유, 보라, 다솜, 효린)가 22일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사회는 케이윌과 정기고가 맡았다.

이날 씨스타 다솜은 앞으로의 목표에 대한 질문에 “히딩크 감독님이 '아직 배고프다'라고 하신 것처럼 씨스타도 아직 배고프다”라며 “갈길도 멀고, 이루고픈 것, 하고픈 것도 참 많다. '씨딩크'라고 불러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걸그룹 경쟁상대에 대한 질문에 소유는 “경쟁 상대라기 보다는 어떻게 하면 씨스타화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크다”며 “누군가 이기고 오르기 보다는 개개인과 팀의 발전이 먼저인 것 같다”고 말했다.

씨스타는 22일 새 미니앨범 ‘Shake It’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씨스타가 4명의 완전체로 무대에 서는 것은 지난해 8월 이후 10개월 만이다. 씨스타 멤버들은 지난 8월 이후 다방면에서 솔로활동을 펼치며 ‘국민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씨스타의 세 번째 미니앨범에는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동명 타이틀곡 'Shake it'을 비롯,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과 완성도 높은 곡들이 대거 수록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컴백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와 함께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