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박형식♥임지연, 옥탑방 데이트… 이젠 썸 아닌 연인

입력 2015-06-22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류사회’ 박형식♥임지연, 옥탑방 데이트… 이젠 썸 아닌 연인

사랑스러운 밀당 커플 박형식과 임지연이 낭만 가득한 옥탑방 데이트로 마음에도 없던 ‘썸’ 관계를 청산, 꿀보다 더 달콤한 연애를 시작한다.

‘좋으니까 사귀자’ 순간의 감정에 솔직하고 충실한 자유연애주의자 창수(박형식 분)와 ‘연애와 결혼은 일맥상통한다’ 진지한 연애를 꿈꾸는 현실주의자 지이(임지연 분)가 달빛 아래 달달한 백허그로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는 것.

22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에는 지이의 ‘보고 싶다’는 말 한 마디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옥탑방으로 달려오는 창수의 열정적인 모습이 담긴다. 머리 따로 가슴 따로 갈팡질팡 마음을 잡지 못하던 지이는 적극적인 행동파 창수에게 온전히 마음을 뺏기고, 두 사람은 진정한 연애에 돌입하게 된다.

창수의 얼굴에 자신의 손을 가져다 대보는 지이의 장난스러운 행동부터 청정무구한 지이에게 더 깊이 빠져든 창수의 하트 눈빛, 조용한 달빛 아래 백허그로 행복해하는 표정 등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순도 100% 현실 연애 느낌을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두 사람은 괜한 밀당으로 한 박자 늦게 연애의 꽃을 피운 만큼 제대로 불붙은 달콤한 에피소드들을 선보이며, 월화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모태 왕자님 창수와 그에 걸맞은 신데렐라로 깜짝 변신한 지이의 첫 데이트부터 달빛 아래 진심을 확인하는 옥탑방 데이트까지, 창수-지이 커플의 본격 연애담을 그려낼 ‘상류사회’는 22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