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유민 다이어트 전 후 "살찐 디카프리오 모습은 어디로…충격!"

입력 2015-06-22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다이어트

그룹 NRG 출신 노유민의 다이어트 성공기가 눈길을 끌면서 과거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드 디카프리오와 자신을 비교한 사진이 새삼 화제다.

노유민은 지난해 9월 자신의 트위터에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디카프리오가 나를 너무 따라 하는 거 같긴 하다"라는 글과 함께 디카프리오와의 얼굴 비교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노유민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도 "사람들이 살쪄서 망가진 외모를 두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많이 닮았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노유민은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98kg에서 현재 70kg. 목표치 28kg 감량 달성! 이제 복근 준비 할 거예요.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성공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노유민은 다이어트 전과 후를 비교하고 있다.

다이어트 전후 사진에서 노유민은 놀라운 변화를 드러냈다. 살찐 과거의 모습이 사라지고 날렵한 턱선과 조각 같은 옆모습을 과시했다.

특히 노유민은 또한 덥수룩한 수염과 긴 머리까지 정리하고 동안 외모를 뽐내며 데뷔 초 미모를 되찾은 모습을 뽐냈다.

노유민 다이어트에 누리꾼들은 "노유민 다이어트, 딴 사람 같다" "노유민 다이어트, 디카프리오랑 비교는 쫌.." "노유민 다이어트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다이어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