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화보 속 팔색조 매력… 女心 강탈

입력 2015-07-01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슬옹, 화보 속 팔색조 매력… 女心 강탈

2AM 임슬옹이 각종 매거진의 화보를 두루 섭렵하며 팔색조 면모를 과시했다. 직접 화보 컨셉 아이디어까지 적극적으로 제시, 감각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것.

최근 유명 매거진 CELEBRITY, 싱글즈, 더블유 코리아, 쎄씨와 함께 감각적인 화보 촬영을 진행한 임슬옹은 카사노바 뮤지션의 느낌부터 자유로운 영혼을 담은 이미지, 캐주얼하면서도 거친 남자 느낌이 드는 사진까지 그 동안 숨겨두었던 매력을 한꺼번에 표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화보 촬영현장에서 임슬옹은 콘셉트를 완벽히 이해하며 감정선을 잡는 것은 물론, 완벽한 시선처리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각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더블유 코리아 7월 화보에서는 직접 사진 콜라주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흑백의 단조로움과 강렬한 이미지의 조화를 완성해 아티스트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어 눈길을 끌기도.

한편 임슬옹은 tvN ‘호구의 사랑’에서 최우식과의 브로맨스로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최근 첫 디지털 싱글 ‘NRML’을 발매하며 뮤지션의 역량과 영화프로그램 ‘순수의 시작’ MC로 매끄러운 진행실력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싸이더스HQ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