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성규, 4차원 맛 평가…황교익 멘붕

입력 2015-07-01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요미식회’ 성규, 4차원 맛 평가…황교익 멘붕

인피니트 성규가 4차원 도발로 깐깐한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을 멘붕에 빠뜨린다.

1일 방송되는 tvN ‘수요미식회’ 족발 편에 출연한 인피니트 성규가 상상초월 4차원 토크로 스튜디오를 초토화한 것.

이날 방송의 주제는 전 국민의 야식 메뉴 ‘족발’. 자문단이 선정한 최고의 족발 식당 3곳을 비롯해 ‘족발 리조또’, ‘냉채 족발’, ‘핑크색 족발 피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족발을 소개한다. 특히, 오늘 방송에는 두 MC와 패널들을 비롯해 족발 골수가 제일 좋다는 족발 마니아 이상민과 자칭 ‘신세대 입맛’의 성규가 게스트로 출연해 풍성한 토크를 만들어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방송에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인피니트 성규의 4차원 토크가 흥미를 끈다. MC들의 질문에 멍한 표정으로 답을 고민하는 등 예측불허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 특히, 자신이 맛있다고 생각한 족발을 “너무 달다”고 비판하는 황교익에게 “너무 달았나요? 신세대 입맛엔 딱인데”라며 돌직구를 날리기는 등 적재적소에서 큰 웃음을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은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선 “앞다리 vs 뒷다리! 뭐가 더 맛있나?”, “유명 족발집의 육수를 분양한다?”, “너도나도 원조 족발, 진짜 원조는?” 등 족발에 관한 온갖 속설에 관한 궁금증을 완벽하게 해소해줄 예정이다. 예측불허의 입담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 성규의 활약상과 족발에 관한 각종 이야기는 ‘수요미식회’ 족발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