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광희 “소속사에서 유재석처럼 살라고 강요한다”

입력 2015-07-02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투’ 광희 “소속사에서 유재석처럼 살라고 강요한다”

광희가 ‘식스맨’ 합류 뒷이야기를 가감 없이 털어놓는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7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1탄인 ‘전설의 MC’ 매점으로 꾸려진다. 7월 한 달 동안 방영될 여름 스페셜은 ‘쿡방의 원조’ 야간매점의 확장판으로 다양한 게스트들을 초대해 음식과 관련된 에피소드들을 허심탄회하게 주고 받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마련된 것.

또 이날 방송에서는 ‘전설의 MC 군단’ 이덕화, 이홍렬, 박준규, 허수경, 광희와 ‘스페셜 주방장’ 이연복이 출연해 찰진 입담과 감칠맛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최근 ‘무한도전’의 ‘식스맨’으로 합류하며 관심의 중심에 섰던 광희가 출연해 ‘식스맨’ 뒷이야기와 합류 후 달라진 점들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광희는 “식스맨 합류 후 회사 대우가 달라졌느냐”는 질문에 “드디어 개인차가 나왔다. 그런데 시완이와 형식이 차 위에 있는 뚜껑이 없더라. 항의했더니 소속사에서 ‘재석이 형이 뚜껑이 없는데 네가 있으면 되겠냐’고 하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광희는 “재석이 형처럼 청렴결백하게 살아야 된다며 백화점도 못 가게 한다. 심지어 라미네이트도 하지 말았어야 한다더라”며 소속사의 만행(?)을 고발해 웃음바다를 만든다.

이 밖에도 광희는 ‘식스맨’ 때문에 의심병이 걸린 사연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폭포수처럼 쏟아냈다는 후문. 이에 광희의 리얼 스토리가 펼쳐질 7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1탄 ‘전설의 MC’ 매점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방송은 2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