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부’ 고성희, 김무열과 짧은 재회…가슴 절절

입력 2015-07-06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신부’ 고성희, 김무열과 짧은 재회…가슴 절절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 고성희가 드디어 김무열과 우여곡절 끝에 재회했다.

6일 방영된 ‘아름다운 나의 신부’ 6화에는 마침내 주영(고성희)이 도형(김무열)과 재회했다. 주영은 “우리 멀리 가서 살까요? 아무도 우릴 모르는 곳에서”라고 말하는 도형을 보며 학창시절 자신이 “아무도 날 모르는 곳에 가서 살고 싶어”라며 속마음을 털어놓았던 날을 회상.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도형을 사랑해온 마음과 행복한 일상 속 결혼을 앞두고 너무 멀리 돌아온 듯한 슬픔을 서러운 눈물로 한껏 쏟아냈다.

그러나 도형과 함께 둘만의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갈 줄 알았던 주영은 경찰 내 스파이였던 형식(박해준 분)에게 납치, 그림자 조직에게 다시 넘겨질 위기에 처하게 됐지만 과거 자신을 돌봐주던 호스티스계 대모 이진숙(이승연 분)의 도움으로 극적으로 구해지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고성희는 사랑하는 연인 도형과의 재회에 그를 눈 앞에 두고도 제대로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애절한 마음을 복합적인 감정으로 표현. 애틋한 감정이 가득 담긴 눈빛과 반가움, 안도, 서러움 등의 감정이 더해진 폭풍 눈물로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와 감정 이입을 더욱 배가시켰다.

한편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매주 토, 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OC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