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먹으면 ‘월드 오브 탱크’ 전차가 내 손에!

입력 2015-07-10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게임업계, 식음료 업체 제휴 이벤트 활발
넷마블게임즈-BBQ·넥슨-롯데푸드 맞손

게임업계가 여름을 맞아 식음료 업체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워게이밍은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에땅의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피자에땅과 PC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탱크(사진)’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피자에땅에선 8월31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의 초대 코드와 보너스 코드가 담긴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에 적힌 코드를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에땅 피자교환권과 게임 속 최고 인기 프리미엄 전차인 ‘Type59’와 ‘E-25’, ‘Type62’ 등을 제공한다. 또 해당 코드로 피자에땅 홈페이지(www.pizzaetang.com)를 통해 응모하면 ‘Type59’, ‘피자교환권’ 외에 ‘아이패드 미니’, ‘뱅앤올룹슨 A8 이어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초대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한 신규 유저에게는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7일권을 지급하고, 보너스 코드를 입력한 유저에게는 프리미엄 소모품과 300골드, 프리미엄 계정 3일권 중 하나를 무작위로 지급한다.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은 치킨 프랜차이즈 BBQ와 손을 잡고 ‘BBQ X 모두의마블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BBQ치킨을 한 마리 이상 주문하면 모두의마블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또 제주도 여행권을 비롯한 카라반 주중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BBQ 구매 영수증 하단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BBQ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3000원 상당의 모두의마블 게임아이템(다이아 20개)을 즉시 지급 받을 수 있고, 경품 프로모션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넥슨은 롯데푸드와 제휴를 맺고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서 아이스크림 ‘빠삐코’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까지 게임 내 플레이 시 누적되는 ‘빠삐코’ 에너지를 채우는 유저 모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넥슨캐시 등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퀴즈 정답을 맞히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과 ‘빠삐코 기프티콘’, ‘해피머니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빠삐코 퀴즈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