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비하인드 영상 공개…비글돌 매력 발산

입력 2015-07-10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곡 ‘괜찮아요’로 인기몰이 중인 그룹 비투비가 첫 방송 활동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10일 오전 네이버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신곡 ‘괜찮아요’ 활동 첫 주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MBC뮤직 '쇼 챔피언'과 KBS2 '뮤직뱅크' 방송 현장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 영상에서 비투비는 감미로운 신곡 ‘괜찮아요’의 무대와는 상반된 발랄한 대기실 모습과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그대로 담았다.

평소 ‘성격 원빈’이라 불릴 만큼 천사표 인성과 리더십을 지닌 서은광을 향한 ‘리더몰이’는 첫 방송 현장에서도 이어졌다. 정일훈은 평소 모든 멤버들이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상황에도 서은광이 의식적으로 ‘열심히 하자’는 잔소리를 보내는 등 무서운 본성을 지니고 있다는 확인 불가능한 폭로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전 막간 간식 타임에서도 비투비 멤버들은 서은광 앞에 일부러 무릎 꿇고 앉아 밥을 먹는가 하면 계속해서 리더의 눈치를 보는 장난기 가득한 설정을 이어가 ‘비글돌’ 비투비의 남다른 팀워크를 확인하게 했다.

앙숙인 듯 절친인 이창섭과 막내 육성재의 까칠한 디스전도 눈길을 끌었다. 첫 방송에 보내 온 팬들의 정성 어린 한우고기 서포트 도시락을 먹고 있는 이창섭에게 육성재는 고기를 내어 준 소와 계란말이를 내어준 닭에게 감사의 영상편지를 보내고 식사하라고 요청해 이창섭의 헛웃음 자아냈다.

또한 육성재는 '뮤직뱅크' 사전녹화 직전 이창섭을 바라볼 때 나오는 뚱한 실제표정과 화사한 방송용 웃음을 연이어 공개하며 형님 잡는 막내의 위엄으로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비투비는 10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괜찮아요’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정규 1집 발매기념 공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