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9MUSES S/S EDITION’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TOP10 진입

입력 2015-07-10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혜미, 민하, 소진, 금조)가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톱10에 진입했다.

빌보드 집계에 따르면 지난 2일 발매된 나인뮤지스의 스페셜 썸머 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은 월드 앨범 차트 8위를 기록했다.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는 미국 외에서 공개된 모든 음반의 판매고를 기준으로 순위가 정해지는 차트로, 나인뮤지스의 신곡 ‘다쳐’가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신곡 '다쳐(Hurt Locker)'는 나쁜 남자의 모습에 마음을 다친 여자가 독하게 변해간다는 내용의 세련된 팝 사운드의 댄스곡이다. 역대급 퍼포먼스로 '칼군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신곡 '다쳐'는 국내외 팬들 사이 댄스 커버 영상과 리액션 비디오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우선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을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며 “세련된 팝 사운드로 무장한 곡이다 보니 해외 팬분들도 좋아해 주신 것 같다. 좋은 결과 나온 만큼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일 스페셜 썸머 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