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규2집 전곡 미리듣기 공개… 자작곡도 포함

입력 2015-07-14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순 걸그룹의 대표주자 에이핑크가 16일 컴백을 앞두고 롤링뮤직에 공개했다.

14일 정오 에이핑크 공식 유투브에 공개된 이번 롤링뮤직에는 컴백 전 정규2집 ‘PINK MEMORY’의 전곡 9곡의 미리듣기가 들어 있다.

이번 정규2집 ’PINK MEMORY’ 타이틀 곡인 ‘Remember’는 경쾌한 리듬과 빈티지한 사운드의 완벽한 조화로 지친 일상의 무료함을 달래줄 신나는 느낌의 여름 댄스곡이며 ‘NoNoNo’, ‘LUV’등 에이핑크와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돋보였던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의 작품으로 또 한번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에이핑크 정규2집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에이핑크 멤버들이 참여한 곡이 많이 눈에 뛴다. 먼저 앨범마다 작사로 참여하며 감각적인 가사를 표현해 냈던 리더 박초롱이 다시 한번 ‘Dejavu’라는 곡으로 참여했다.

처음으로 작사에 도전한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의 ‘What A Boy Wants’라는 곡 또한 기대를 하게 만든다. 그리고 올해 4월19일 에이핑크의 대뷔 4주년 기념 팬송으로 정은지 자작곡으로 알려진 ‘새끼손가락’도 포함되어 있다.

그 외에도 팽팽한 긴장감을 일으키는 중독적인 스윙풍의 댄스곡 ‘Perfume’, 여름밤 무드를 더해줄 ‘끌려’, 어쿠스틱의 향연 ‘꽃잎점’, 익살스러운 가사가 특징인 댄스곡 ‘What A Boy Wants’, 귀에 감기는 멜로디 ‘I DO’ 그리고 에이핑크 발라드의 계보를 이을 ‘신기하죠’까지 에이핑크의 다채로운 풍성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16일 자정 음원공개를 하고, 17일 KBS ‘뮤직뱅크’에서 첫 방송 무대를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