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유노윤호 입대 앞두고 20일 발매 ‘기대’

입력 2015-07-15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동방신기가 유노윤호 입대를 압두고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을 발매한다.

동방신기는 오는 20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동방신기의 새 앨범은 2014년 2월 출시한 7집 리패키지 앨범 ‘수리수리’ 이후 약 1년 5개월만이다.

이번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은 멤버 유노윤호가 오는 21일 입대를 앞두고 있어 당분간 동방신기로서 활동이 어려운 만큼, 오랜 시간 동방신기를 응원하고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신으로 일어서다’라는 의미의 앨범명 ‘RISE AS GOD’은 그룹명 ‘동방신기’의 뜻인 ‘동방의 신이 일어나다’에서 가져온 타이틀이다.

이번 앨범에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솔로곡이 더블 타이틀로 수록, 멤버별 개성과 음악 스타일이 느껴지는 트랙을 만날 수 있다. 앨범은 타이틀 곡을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된다.

또한 20일 전곡 음원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더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2편 역시 오픈될 예정이다.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사진│SM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