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복면가왕 퉁키 맞나?…누리꾼 "체형, 목소리 이정과 비슷" 추정

입력 2015-07-20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정, 복면가왕 퉁키 맞나?…누리꾼 "체형, 목소리 이정과 비슷" 추정

이정 복면가왕 퉁키, 이정 복면가왕 퉁키, 이정 복면가왕 퉁키, 이정 복면가왕 퉁키, 이정 복면가왕 퉁키,

가수 이정이 '복면가왕' 노래왕 퉁키(이하 퉁키)일까?

19일 방송된 '복면가왕' 에서 새 가왕으로 등극한 퉁키의 정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송직후 누리꾼 수사대들은 "퉁키의 체형과 목소리 등을 볼 때 가수 이정이 유력하다"고 추정하고 있다.

전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에 도전하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이하 클레오파트라)'와 퉁키의 8대 복면가왕 결정전이 전파를 탔다.

이날 클레오파트라는 앞서 예고한 대로 ‘한오백년’, ‘진도 아리랑’ 등의 국악을 선택해 파격적인 무대를 펼쳤다. 하지만 최종 승자는 퉁키. 퉁키는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댄스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로 소화해 클레오파트라를 57대 42로 누르고 새 가왕에 올랐다.

이후 가면을 벗은 클레오파트라의 정체는 예상대로 가수 김연우였고 방청객들과 판정단은 김연우에게 박수를 쳤다.

복면가왕 퉁키 이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퉁키 이정 맞을까?" "이정이 그렇게 댄스를 잘하나" "아무래도 이정은 아닌 듯 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복면가왕'은 복면을 쓴 가수가 편견 없이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이정 복면가왕 퉁키, 이정 복면가왕 퉁키, 이정 복면가왕 퉁키, 이정 복면가왕 퉁키, 이정 복면가왕 퉁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