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컴백 초읽기 ‘단체로 늘씬 각선미 자랑’

입력 2015-07-22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컴백 이미지를 통해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헬로비너스는 7월 2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5번째 미니앨범 '난 예술이야'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전곡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대세 '섹시크돌'의 자리를 노리는 헬로비너스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모습을 대변했다. 용감한형제와 '끈적끈적' '위글위글'에 이어 세번째 만남으로 헬로비너스의 치명적 매력을 최고로 끌어올린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는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힙합 장르가 어우러진 빠른 비트에 신나는 댄스곡이다. '난 예술이야'라는 한마디로 당당한 여자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떠난 연인을 그리워하는 자신의 모습을 서정적인 가사로 표현한 '쇼윈도(Show window)', 헬로비너스가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힙합 그루브함을 느낄 수 있는 '왓챠 토킹 어바웃(Whatcha talking about)', 통통 튀는 복고풍 사운드에 헬로비너스의 발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스코넘버 '카멜레온',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의 클럽 리믹스버전 등 모두 5곡이 수록돼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난 예술이야' 뮤직비디오는 퍼포먼스 버전이 먼저 공개된다. 헬로비너스의 장점인 섹시한 퍼포먼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돼 예술적인 안무를 빠짐 없이 감상 가능하다. 포인트 안무인 '베짱이댄스'로 당당한 여성을 표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중독성을 높였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헬로비너스가 미니앨범 '난 예술이야'로 역대급 섹시 콘셉트로 돌아왔다"며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헬로비너스가 자신있고 장점으로 꼽히는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버전으로 공개했으며 오리지날 버전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헬로비너스는 이날 오후7시 방송되는 MBC 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판타지오 뮤직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