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찬열 “이번에도 불 피우기 실패…민망했다”

입력 2015-07-24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히든킹덤’(이하 히든킹덤)에 출연하는 EXO 멤버 찬열의 인터뷰 영상이 트위터에 공개됐다.

SBS는 23일 채널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일반인이 트위터로 찬열에게 질문한 내용에 직접 대답을 해주는 찬열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한 누리꾼은 찬열에게 “찬열오빠, 두번째로 간 정글인데 미크로네시아에서 경험으로 배워서 브루나이에서 활용했던 노하우도 있었는지 궁금해요”라고 질문을 했고, 찬열은 인터뷰 영상을 통해 “미크로네시아에서 힘들게 불을 피웠었는데, 이번에는 수월하게 불을 피울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이번에 실패해서 굉장히 민망했고 또 아쉬웠고, 세번째 제가 정글을 가게 된다면 그때는 딱! 하면 불이 켜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친절하게 답했다.

그런 가운데 24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은 판타지 왕국이라 불리는 ‘브루나이 왕국’에서 촬영되었으며, 전반전 ‘히든킹덤’과 후반전 ‘라스트 헌터’라는 두 가지 전혀 다른 생존을 보여줄 예정으로, ‘정글의 법칙’ 역대 최다 멤버인 14명(김병만, 정준하, 미노, 샘 해밍턴, 이태곤, 심형탁, 류담, 하하, 남규리, 서효림, 도상우, 전효성, 정진운, 찬열)이 참여한 바 있다.

금요일 밤 예능 최강자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히든킹덤’은 7월 24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