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싱글로 일본 데뷔… 발매 기념 라이브 공연 개최

입력 2015-07-24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크레용팝(금미, 엘린, 초아, 웨이, 소율)이 성공적으로 일본 데뷔를 알렸다.

크롬엔터테인먼트는 크레용팝이 지난 22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앨범 ‘라리루레(ラリルレ)’를 발매했다고 24일 밝혔다.

크레용팝은 현재 앨범 발매를 기념해 여러 도시를 순회하며 현지 팬들을 만나고 있다. 앨범 발매 당일인 22일에는 일본 가나가와현 가와사키시 라조나 가와사키 플라자에서 라이브 공연과 악수회 이벤트를 열어 약 2000여 명의 현지 팬들이 운집했다.

현지 언론들도 크레용팝의 일본 데뷔에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아사히 신문, 테레비 가이드 등 20여 개 일본 주요 매체 취재진들이 대거 참석해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였다.

크레용팝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도쿄와 오사카를 오가며 매일 라이브 공연과 악수회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크레용팝의 이번 데뷔 싱글 앨범 제작을 맡은 포니캐년 일본 본사 관계자는 “일본 내에서 크레용팝은 기존 한국 걸그룹에서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콘셉트를 앞세워 일본의 젊은 여성 팬들부터 중년 남성 팬들까지 폭 넓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기존 걸그룹의 섹시나 큐트 콘셉트와 차별화된 신 한류 걸그룹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크레용팝의 일본 데뷔곡 ‘라리루레’는 전자음악을 기반으로 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팝적인 코러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데뷔 싱글에는 타이틀곡 ‘라리루레’와 더불어 ‘빠빠빠’ 일본어 버전도 함께 수록됐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