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업계 여름 휴가 이벤트 풍성

입력 2015-07-24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본격적 휴가철을 맞아 카메라업계가 풍성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제품 구매 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뿐 아니라 출사 기회를 제공하거나 여름휴가를 보내주는 숙박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하다.

한국후지필름은 프리미엄 호텔 바캉스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함께 여행가고 싶은 사람’과 찍은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 3가지 ‘#모두의인스탁스’, ‘#인스탁스’, ‘#인스탁스이벤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5명 중 1명에게는 롯데호텔 부산 1박2일 숙박권을, 2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8 블루, 3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여름 밤 문화유산인 고궁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대한민국 문화유산 사진 공모전’은 7월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포토갤러리에 본인이 직접 촬영한 대한민국 문화재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접수 된다. 8월5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 20점을 선정해 8월12일부터 24일까지 경복궁 야간 개장 기간 동안 LG전자 올레드TV를 통해 전시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 캐논 DSLR 카메라 ‘EOS 5D Mark Ⅲ’과 ‘EOS M3’, LG전자 올레드 TV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올림푸스한국은 카메라와 렌즈 정품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오키나와 출사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카메라나 렌즈를 8월14일까지 구매 한 뒤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마치고 이벤트 페이지 주소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8월16일까지 모집을 진행하며, 선발된 출사단 10명은 8월22일부터 25일까지 3박 4일간 일본 오키나와 주요 관광지 출사와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여행에 참여하게 된다.
소니코리아는 액션캠 또는 4K 핸디캠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에게 제품 배터리 및 방수케이스 등 바캉스에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액션캠이나 4K 핸디캠 구매 후 9월6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로 정품 등록 후에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된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