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미 “선배 전지현, 좋은 남자 만나 빨리 결혼하라고 조언”

입력 2015-07-24 14: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보미가 bnt와의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레미떼, 주줌, 자스페로벨라 등으로 구성된 이번 화보에서 그는 블랙의 원피스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여배우의 모습을 연출하는가 하면 캐주얼한 서스펜더 스커트로 걸리시한 소녀의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스트라이프 스커트와 레이스 슬리브리스로 깨끗하고 청순한 여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어셈블리’ 출연진에 대한 이야기를 빼놓지 않았다.

김보미는 “좋은 드라마에서 훌륭한 대 선배들과 연기하게 되어 영광이다. 첫 촬영 때, 많이 굳어 있었는데 송윤아 선배가 많은 조언을 해줬다. 작은 배역임에도 불구하고 상대 역을 세심하게 신경 써 주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다. 평소에도 언니같이, 엄마같이 일상적인 대화도 건네주시며 많이 신경 써 주신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가장 기억에 남는작품을 묻는 질문에는 영화 ‘써니’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꼽았다.

김보미는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선배는 드라마에서 실제로 처음 봤는데 너무 매력적인 분이었다. 풍겨 나오는 분위기가 예사롭지 않았고 톱 배우답지 않게 소탈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이 인상적이었다. 함께 대기하는 시간이 많다 보니 연기관, 결혼관 등에 관한 조언을 많이 해 주셨다. 또 좋은 남자 만나서 빨리 결혼해라 등의 얘기도 해 주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보미는 최근 KBS2 드라마 '어셈블리'에서 송소민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사진제공=bnt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