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미국 첫 투어 전석 매진… 폭발적 반응

입력 2015-07-29 1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방탄소년단이 월드투어의 첫 미국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7일부터 26일까지 뉴욕과 달라스, 시카고, LA에서 열린 월드투어 '2015 BTS LIVE TRILOGY EPISODE II. THE RED BULLET ~Second Half~'의 미국 콘서트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총 12,500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은 'I NEED YOU', '호르몬전쟁', 'Danger', 'N.O' 등 대표곡들을 열창하며 자유로운 프리스타일 랩과 파워풀한 안무 등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번 콘서트는 방탄소년단의 첫 미국 단독콘서트이다. 방탄소년단은 예매 오픈 당시 4개 도시 공연의 전좌석을 티켓 오픈 5분 만에 매진시키는 등 강력한 티켓파워를 과시해 현지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공연이 종료된 현재에도 티켓을 구하지 못해 공연을 관람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공연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미국 내 방탄소년단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방탄소년단은 29일 멕시코를 시작으로 31일 브라질, 내달 2일 칠레, 8일 태국, 29일 홍콩 등 남미와 아시아에서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