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I Feel You’로 화려한 컴백… 원더걸스표 레트로 돌풍 예고

입력 2015-08-03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더걸스의 신곡 '아이 필 유(I Feel You)'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3일 정오 JYP엔터테인먼트는 JYP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원더걸스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 타이틀곡 '아이 필 유' 뮤직비디오 영상과 음원을 공개했다.

원더걸스는 그동안 선보였던 레트로에서 한 발 더 발전해, 1980년대의 걸밴드로 변해 색다른 '원걸표 레트로'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원더걸스는 수영복을 입은 채 악기를 들고 음악을 연주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 곡을 제외 전 수록 곡을 작사, 작곡의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 한층 더 업그레이드 음악적 기량을 선보였다.

80년대의 freestyle, retro pop, slow jam 등 다양한 장르를 그녀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 하며 세련된 리듬과 센스 있는 음악들을 만들어냈다. 멤버들은 레트로 풍의 음악을 흠뻑 빠질 수 있게 만드는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7일 KBS 2TV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원더걸스 i feel you, 원더걸스 i feel you, 원더걸스 i feel you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