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I Feel You', 8개 음원차트 1위 석권…‘돌풍 일으키나?’

입력 2015-08-03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더걸스의 신곡 ‘I Feel You(아이 필 유)’가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혁오 자이언티 등 MBC '무한도전'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를 꺾은 것이다.

그룹 원더걸스는 3일 정오를 기해 정규3집 '리부트'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I Feel You'는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3년 공백기를 무색케 하고 있다.

오후 2시 기준, 원더걸스 '아이 필 유'는 음원사이트 멜론, 엠넷, 지니,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등 8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앨범은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 곡을 제외 전 수록 곡을 작사, 작곡의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 한층 더 업그레이드 음악적 기량을 선보였다.

80년대의 freestyle, retro pop, slow jam 등 다양한 장르를 그녀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 하며 세련된 리듬과 센스 있는 음악들을 만들어냈다. 멤버들은 레트로 풍의 음악을 흠뻑 빠질 수 있게 만드는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7일 KBS 2TV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원더걸스'I Feel You' 원더걸스 'I Feel You' 원더걸스 'I Feel You'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