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송민호 vs 릴보이 살벌한 랩배틀…결과는 다음주 발표

입력 2015-08-08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미더머니4’ 송민호 vs 릴보이 살벌한 랩배틀…결과는 다음주 발표

Mnet ‘쇼미더머니4’ 첫 경연에서 지코&팔로알토 팀과 AOMG 팀이 맞붙었다. 각 팀에 소속된 송민호와 릴보이의 생존 여부는 다음 방송에서 공개된다.

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시즌4’(이하 쇼미더머니4)에서는 지코&팔로알토 팀과 버벌진트&산이 팀의 배틀이 진행됐다. 본격적인 1차 경연도 펼쳐졌다.

앞서 이미 탈락했던 블랙넛이 합격하고, 한해가 탈락하는 판정 번복이 있었다. 이미 한해를 상대로 랩을 준비하고 연습했던 송민호는 이에 이틀 만에 다시 랩을 새로 쓰고 준비해야 했다.

송민호는 “너무 화가 난다.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다”고 난감함을 드러냈다.

결국 배틀이 미뤄졌고, 양 팀은 싸움을 하듯 디스전을 펼쳤다. 블랙넛과 송민호의 배틀이 메인 이벤트. 그런데 블랙넛은 랩을 하다가 가사 실수를 했고, 송민호는 잘 들리지 않는다는 듯한 제스처로 응수했다.

양팀은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베이식은 자메즈와 비슷한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그의 랩스타일을 따라하며 디스를 했고, 마이크로닷과 앤덥은 당장이라도 주먹이 오고갈 거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결과는 브랜뉴 팀의 승리. 치열했던 만큼 득표 수도 근소하게 6표 차이다. 결국 자메즈가 팀에서 탈락했다. 앞서 패배했던 박재범&로꼬 팀에서는 식케이가 탈락했다.

이어진 1차 본공연 경연은 더욱 치열할 수 밖에 없다. 래퍼와 함께 프로듀서도 탈락하게 되기 때문. 첫 대결은 박재범&로꼬 팀과 지코&팔로알토 팀이었다.

박재범&로꼬 팀 본 경연 무대에 오르게 된 래퍼는 릴보이였다. 지구인은 연습 과정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지만, 프로듀서의 선택은 릴보이였다. 릴보이는 연습에서 몇차례 가사 실수를 보였지만 본공연 무대에서는 특유의 안정적인 스타일로 로꼬, 박재범과 함께 뜨거운 무대를 꾸몄다.

지코&팔로알토 팀은 송민호의 손을 잡았다. 앤덥과 송민호는 함께 연습을 했지만 기회는 송민호의 것이었다. 세 사람은 객석의 뜨거운 함성과 응원 속에 열정적인 무대를 장식했다.

두 팀의 치열했던 경연의 결과는 다음 방송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