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사시’ 하지원♥이진욱, 침대로맨스 2탄…화장 지워주기 심쿵!

입력 2015-08-08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사시’ 하지원♥이진욱, 침대로맨스 2탄…화장 지워주기 심쿵!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이 하지원을 위해 ‘화장 지워주기’ 손 스킬을 발휘하는 모습이 포착돼 여심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고 있다. 이진욱이 달콤한 손길로 하지원의 화장을 손수 지워주는 가운데, 하지원은 가만히 누워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8일 13회 오하나(하지원 분)와 최원(이진욱 분)의 두 번째 침대 로맨스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2회에서 원은 친구 은대윤(박두식 분)의 납골당에서 자신의 마음에 솔직해질 것이라고 다짐한 뒤, 하나에 대한 마음을 담아 쓴 시나리오를 하나에게 보여주며 진심을 전달했다. 이때 하나의 연인인 차서후(윤균상 분)는 하나의 만류에도 출국을 강행해 부재를 알려, 원의 진심을 알게 된 하나와 솔직함을 입은 원의 관계가 변화할지 궁금증이 모아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 공간에 함께 있는 하나와 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원은 화장솜을 손에 들고 하나의 얼굴을 조심스럽게 닦아 주고 있고, 하나는 가만히 누워 그의 손길을 받아들이고 있어 두 사람의 묘한 분위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침대에 누워있는 하나의 표정이 세상에 그 누구보다 편안하고 기분이 좋아 보여 자동 미소를 유발한다. 동시에 그를 바라보고 있는 원이의 표정에서는 하나를 향한 애정이 듬뿍 담겨있는 듯해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쿵쾅거리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원의 자상한 손길과 하나의 편안한 미소가 두 사람의 사이가 이전의 관계보다 한층 더 가까워진 듯해 보여, 17년지기 친구인 하나와 원의 관계에 변화가 생긴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