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하와이 정체는 홍지민? ‘결정적 이유는 새끼 손가락’ 넷수사대 증거보니…

입력 2015-08-10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는 홍지민? ‘결정적 이유는 새끼 손가락’ 넷수사대 증거보니…

배우 홍지민이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하와이의 유력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9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네가 가라 하와이’와 ‘노래하는 트리케라톱스’ 이영현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복면가왕’에서 ‘네가 가라 하와이’는 ‘노래하는 트리케라톱스’를 제치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트리케라톱스는 패배 후 BMK ‘꽃피는 봄이 오면’ 솔로 무대를 선보이며 복면을 벗었다. 트리케라톱스는 빅마마 출신 이영현이었다.

‘복면가왕’ 방송 후 이영현을 제치고 2라운드에 진출한 네가 가라 하와이에게 관심이 쏠렸다. 연예인 판정단은 ‘하와이’의 정체를 두고 양혜씅, 노사영, BMK 등으로 추측했다.

‘복면가왕’ 누리꾼 사이에서는 하와이 정체에 대해 홍지민을 유력 후보로 꼽았다. 하와이의 목소리, 행동, 체격 등이 홍지민과 상당히 유사하다는 것.

특히 결정적인 이유는 새끼손가락이다. 하와이는 오른손 새끼손가락을 마이크 사이에 끼고 노래를 불렀는데, 홍지민 역시 노래를 부를 때 비슷한 습관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복면가왕 하와이에 온라인에서는 “복면가왕 하와이 딱봐도 홍지민인데”, “복면가왕 하와이 홍지민 맞아?”, “복면가왕 하와이 대박”, “복면가왕 하와이 시원하다”, “복면가왕 하와이 목소리가 청량감 넘쳐”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복면가왕 하와이. 사진=복면가왕 하와이. 방송캡처 복면가왕 하와이.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복면가왕 하와이. 사진=복면가왕 하와이. 방송캡처 복면가왕 하와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