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 12일 '사이먼 도미닉' 공개… 2년만의 귀환

입력 2015-08-11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imon Dominic(사이먼 도미닉)이 오는 12일 신곡 ‘사이먼 도미닉’을 발표한다.

21일 0시 발매를 앞둔 사이먼 도미닉은 이에 앞서 ‘사이먼 도미닉’을 선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나선다. 이 곡은 2006년, ‘Simon Simon’이란 제목으로 발표되었던 곡을 새로운 내용과 편곡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곡으로, 프로듀서 GRAY(그레이)가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사이먼 도미닉의 레이블 AOMG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07년 당시 사이먼 도미닉의 ‘Simon Simon’ 라이브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지금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주는 앳된 모습의 사이먼 도미닉이 ‘Simon Simon’을 공연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더해 AOMG는 12일 공개되는 신곡 ‘사이먼 도미닉’의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사이먼 도미닉’은 사이먼 도미닉이 래퍼를 꿈꾸던 어린 시절부터 레이블 AOMG를 이끌고 있는 현재까지의 이야기를 차례로 풀어낸 곡으로 지난 날의 회상과 앞으로에 대한 포부를 담았다.

한편 긴 공백기 끝에 선보이는 신곡 발표를 앞두고 발매 전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의 선공개 곡 ‘사이먼 도미닉’은 내일 낮 12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AOMG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