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같은 여자’ 메인 포스터 공개…황정음, 거침 없이 망가졌다

입력 2015-08-13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돼지 같은 여자’가 9월 10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바닷마을 유일의 총각 ‘준섭’을 두고 무공해 처녀 3인의 총각 쟁탈전을 그린 이 작품은 ‘바람 피기 좋은 날’과 ‘행복한 장의사’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장문일 감독의 신작. 이번 영화를 통해 황정음 이종혁 최여진 박진주가 4각 로맨스의 주역으로 출연해 각기 다른 캐릭터로 개성만점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메인 포스터에서는 각 배우들이 분한 유쾌한 캐릭터들의 특징과 청정 바닷 마을의 분위기를 담은 일러스트가 어우러져 영화의 아기자기하고 유쾌한 소동극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포스터 중심에서 스쿠터를 몰고 있는 황정음은 생활력 최강의 돼지 같은 여자 ‘재화’로 분해 굳센 남도의 여자로 변신한다.


돼지를 몰고 있는 이종혁은 세 여자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준섭’을 연기하며 치명적인 순수 매력을 발산한다. 코믹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최여진과 박진주는 각각 도발 매력 장전한 ‘유자’, 갈팡질팡 줏대 없는 ‘미자’로 분해 강렬한 코믹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이제 낚을 건 남자 밖에 없다”라는 포스터 속 카피는 영화의 사각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온 동네를 발칵 뒤집을 총각 쟁탈전을 예고한 ‘돼지 같은 여자’는 개성 넘치는 4인4색 캐릭터들의 유쾌한 소동극으로 9월 10일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