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신곡 ‘Married To The Music’ M/V 댄스 에디트 버전 깜짝 공개

입력 2015-08-13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샤이니가 신곡 ‘Married To The Music’(매리드 투 더 뮤직) 뮤직비디오의 댄스 에디트 버전을 깜짝 공개한다.

샤이니는 13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Married To The Music’ 뮤직비디오 댄스 에디트 버전을 오픈하며,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한 뮤직비디오에 담겨 있던 안무 부분 영상의 풀 버전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영상은 앞서 선보인 정규 4집 타이틀 곡 ‘View’에 이어 이번 ‘Married To The Music’까지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로 손꼽히는 샤이니의 이번 안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샤이니의 이번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와 SM 퍼포먼스 디렉터 황상훈이 공동 작업한 작품으로, 펑키 디스코 장르인 ‘Married To The Music’의 신나는 음악과 잘 어우러지는 슈퍼맨을 연상시키는 동작, 헹가래를 치는 듯한 동작 등 재미있는 포인트 안무부터 다섯 멤버와 댄서들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안무까지, 샤이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3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Married To The Music’은 가온 차트 앨범 부문에서 8월 둘째 주(8월 2일~8일)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 곡 ‘Married To The Music’ 역시 모바일(벨소리, 컬러링 집계) 부문 1위에 올라 2관왕에 등극, 샤이니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더불어 샤이니는 지난 12일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신곡 ‘Married To The Music’으로 음악방송 첫 1위에 등극하는 기쁨을 누렸음은 물론, 역대급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해 음악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4일 KBS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Married To The Music’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