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이하늘·이재훈·구준엽·박준형 ‘런닝맨’ 출격…‘응답하라 90년대’

입력 2015-08-13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건모·이하늘·이재훈·구준엽·박준형 ‘런닝맨’ 출격…‘응답하라 90년대’

90년대 가요계 밀리언셀러인 김건모, DJ DOC 이하늘, 쿨 이재훈, 클론 구준엽, god 박준형이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90년대 추억의 무대를 완벽히 재현한다.

SBS에 따르면 최근 클럽으로 꾸며진 오프닝 스테이지에서 90년대 가요계 전설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자 촬영장은 후끈 달아올랐다. 90년대 밀리언셀러들의 대표 음악을 직접 디제잉하며 등장한 클론의 구준엽을 시작으로 god 박준형, 터보 김종국, 쿨 이재훈, DJ DOC 이하늘 그리고 가왕 김건모까지, 밀리언셀러들이 노래와 함께 차례로 무대에 등장하며 콘서트장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를 내뿜었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은 “촬영인 걸 깜박할 정도로 진심으로 놀았다!”, “오늘 진짜 신난다!”며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이날 런닝맨 멤버들도 밀리언셀러들과 함께 90년대 패션으로 한껏 치장을 해 심상치 않은 볼거리를 제공했다. 눈앞에 펼쳐진 90년대 모닝 클럽 파티에 런닝맨 멤버들은 일동 “대박이다!”를 외치며, 말 끝나기가 무섭게 무대로 뛰어들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고.

오프닝만으로도 한껏 들뜬 런닝맨 멤버들이 밀리언셀러들과 과연 어떤 하루를 보내게 될지, 오는 16일 오후 6시 20분 ‘런닝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