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정규 5집, ‘라이언 하트’ 트랙리스트 공개…‘히트 메이커’ 작곡가들 대거 참여

입력 2015-08-13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소녀시대가 정규 5집 ‘라이언 하트(Lion Hear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3일 소녀시대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새 앨범 ‘Lion Heart’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색깔을 담은 총 12곡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새 앨범에는 소녀시대의 히트곡 ‘Mr. Mr.’(미스터 미스터)를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는 물론 켄지, 히치하이커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눈길을 끈다.

소녀시대는 이번 앨범을 발표하고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할 계획. 그래서 전곡 음원을 두 파트로 나눠 시간차를 두고 선보인다.

오는 18일 정오에는 타이틀곡 ‘Lion Heart’와 함께 ‘Fire Alarm’, ‘Beep Beep’, ‘Green Light’ 등을 먼저 공개된다.

이어 다음날 ‘Paradise’, ‘예감’과 함께 앞서 싱글로 선보인 ‘PARTY’ 등 6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 정규 5집 음반은 19일 오프라인에서도 시판한다. 소녀시대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을 선보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정규 5집 소녀시대 정규 5집 소녀시대 정규 5집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