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블렌디드 7종출시… ‘오 마이 블렌디드’ 이벤트도 진행

입력 2015-08-13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객 니즈에 맞춰 빙수 메뉴 이외에도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강화하고 있는 디저트 카페 위키드스노우(눈꽃마녀)는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블렌디드 7종을 선보이며 출시 기념으로 ‘오 마이 블렌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블렌디드 7종은 ‘다크 모카 블렌디드’, ‘카라멜 블렌디드’, ‘화이트 모카 블렌디드’, ‘쇼콜라 블렌디드’, ‘그린티 블렌디드’, ‘쿠키앤크림 블렌디드’, ‘레드빈 블렌디드’, 유자 요거트 스무디’, ‘딸기 요거트 스무디’ 등으로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위키드스노우 만의 레시피로 만들어져 산뜻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위키드스노우는 블렌디드 7종 출시 기념으로 매장과 SNS를 통해 ‘오 마이 블렌디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에서는 블렌디드 2잔을 구매하면 블렌디드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실속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위키드스노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는 “가장 먹고 싶은 블렌디드?”란 주제로 이벤트를 실시하며 포스팅 하단에 댓글을 달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블렌디드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오 마이 블렌디드’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고객 만족을 위해 메뉴 개발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키드스노우는 거품 없는 창업비용과 손쉬운 운영 방식으로 탄탄하게 성장해 가고 있는 디저트 카페 브랜드로, 예비 창업자들의 초기 투자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위키드스노우 홈페이지 또는 1899-6250으로 문의하면 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