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한효주, 리얼 같은 로맨스 케미 ‘이 커플 적극 찬성’

입력 2015-08-16 1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유연석-이동휘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유연석과 한효주가 커플 케미를 발산했다.

유연석은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뷰티 인사이드’ 8월 20일 개봉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남겼다.

사진에는 유연석과 한효주 이동휘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세 사람은 20일 개봉 예정인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했으며 특히 유연석과 한효주는 우진과 이수 역을 맡아 로맨스 연기를 선보였다.

유연석과 한효주의 특급 케미는 같은날 이동휘가 공개한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동휘는 SNS에 한효주와 유연석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게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되는 여자 이수의 판타지 로맨스물. 한효주가 이수를 연기했으며 우진 역은 김대명을 비롯해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그리고 유연석 등 21인이 1역으로 함께 소화했다.

한편, 유연석과 한효주는 ‘뷰티 인사이드’에 이어 영화 ‘해어화’에서도 멜로 라인으로 재회했다. ‘해어화’는 1940년대 경성, 최고의 예인을 꿈꾸는 ‘소율’(한효주)과 둘도 없는 우정을 나누는 친구 ‘연희’(천우희) 그리고 당대를 풍미한 유행가의 작곡가 ‘윤우’(유연석)의 노래와 운명을 그린 작품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