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N-SONIC), 중국 웹 예능 출연… 한국 유명 관광거리 홍보

입력 2015-08-17 16: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류돌 엔소닉(N-SONIC)이 중국 대중의 마음을 훔친다.

홍콩, 대만, 일본, 중국 등 활발한 활동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엔소닉(N-SONIC)이 오는 18일부터 매주 1편 씩 총 8편에 걸쳐 중국 전역에 방송되는 한류 웹 예능 ‘내 마음을 뺏어봐’에 출연한다.

엔소닉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7월 서울 홍대에서 시즌1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서울 홍대의 맛과 멋, 볼거리가 엔소닉의 숨겨졌던 매력과 만나 극대화 됐으며, 중국 관광객들의 마음과 발길을 뺏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1(서울 홍대편)에 출연한 엔소닉은 “처음 촬영해보는 로드데이트 프로그램에 긴장감과 큰 재미를 느꼈다. 또한, 홍대의 재밌고 독특한 장소들이 많이 등장하니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갔으면 좋겠다”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엔소닉은 이번 시즌1의 OST ‘내 마음을 뺐어봐’를 한국어, 중국어 각 버전으로 직접 녹음했으며, OST는 중국 QQ뮤직을 통해 이미 중국에 소개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OST는 중국에 이어 국내에도 음원이 유통 될 예정이다.

‘내 마음을 뺏어봐-中취더워신’은 한류 아이돌과 중국 미녀가 서바이벌 방식으로 로드데이트를 진행하는 본격 한류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중한미디어앤웍스와 텐센트가 공동으로 제작, 중국 최대 예능 동영상플랫폼인 텐센트TV(V.QQ.COM)를 통해 방영 된다. 또한, 중국 방영을 시작으로 한국 포털사이트와 케이블채널에도 소개되며, 홍콩, 일본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도 수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2K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