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의 비디오’ 현아, 외국男 스킨십에 급 당황 “너무 창피해”

입력 2015-08-17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미닛 현아가 외국 남성의 거침없는 스킨십에 당황했다.

극사실주의 관찰 클립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로 국내외 팬들과 온, 오프라인에서 뜨겁게 소통하고 있는 포미닛. 오는 17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미국 LA로 떠난 포미닛의 흥 넘치는 시간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국 LA로 떠난 포미닛이 첫 방문지로 꼽은 곳은 할리우드 거리. 당초 놀이공원을 가려고 계획했지만 늦은 시간 탓에 할리우드로 발걸음을 옮기게 됐다. 비록 남지현의 현지 친구와 연결된 전화통화에서 “할리우드 별로 볼 것도 없고 예쁘지도 않아”라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를 들었지만 흥 많은 포미닛은 달랐다.

남는 것은 사진뿐이라고 촬영 삼매경에 빠졌다. 영화 속 주인공으로 완벽 변신, 코스프레로 유명한 사람들이 즐비한 이 거리에서 포미닛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어벤져스’ 속 캐릭터인 토르와 캡틴 아메리카와 또 다른 영웅인 스파이더 맨과 만났을 땐 흥이 폭발했다.

단체 사진을 찍기로 한 이들. 토르의 망치를 든 남지현과 토르 옆에 선 현아는 누구보다 신이 난 듯 보였다. 이때 토르의 박력 있는 스킨십이 현아를 긴장시켰다고. 23인치의 ‘개미허리’를 자랑하는 현아의 허리 사이즈 못지않은 팔뚝을 가진 토르가 현아의 허리를 휘어감는 거침없는 스킨십을 보였다.

사진을 찍는 내내 발그레 얼굴을 붉히며 “나 너무 챙피해”라며 웃음 지은 현아. 처음 방문한 할리우드에서의 인증샷은 어떤 엔딩을 가져왔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미닛의 비디오’는 5명 멤버들이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셀프 3박자’로 완성한 영상을 모은 프로그램이다. 극사실주의 관찰 클립 형식의 리얼리티로 전에 없던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열혈팬’도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아이돌의 낯선 모습을 아주 사소한 일상까지 파고들어 보여줄 예정이다. 어떤 아이돌 프로그램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포미닛의 민낯을 담았다는 사실만으로 이미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포미닛의 비디오’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K star 채널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