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전쟁’ 노수람, 파격 노출 감행 ‘볼륨감 넘치는 탄탄한 몸매’

입력 2015-08-18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과 과감한 노출이 만난 화제작 ‘도기의 난’ 공개가 임박했다.

‘여자전쟁’ 시리즈 ‘도기의 난’(작가 백성욱/연출 송창수/제작 (주)베르디미디어)은 네 남녀의 잔혹한 복수활극이 그려질 IPTV&케이블 VOD 전용콘텐츠로 최무성(도기 역), 김준배(창국 역), 김기방(재필 역), 노수람(선화 역) 등 그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약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여기에 홍일점 노수람이 작품을 위해 볼륨감 넘치는 탄탄한 몸매를 과감히 노출해 완성작에 대한 기대를 모으며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기의 난’은 약초꾼 도기(최무성 분)의 땅을 빼앗기 위해 초교동창 창국(김준배 분)과 그의 아내로 위장한 선화(노수람 분)가 미인계를 이용해 사기행각을 벌이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도기와 선화는 서로에게 진정한 사랑을 느끼게 되지만 도기가 그들의 숨겨진 내막을 알게 된 후, 복수 그 일념 하나로 그들과 위험천만 대립을 세우게 된다.

특히 극 중 도기와 선화는 짧은 시간 내에 급속도로 빠지는 만큼 격정로맨스를 펼쳐 나간다고. 이에 야외 정사도 불사할 만큼 불같이 타오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마저 핫하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이익을 위해 잔인한 본성을 드러내는 창국과 그의 파트너 재필(김기방 분)의 극악무도함은 이들의 농도 짙은 열연과 만나 한층 더 빛을 발할 것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은 스토리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가 2시간 동안 시청자들을 열광케 만들 것을 예고해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물고 물리는 사기와 복수의 끝판왕을 보여줄 ‘여자전쟁’의 ‘도기의 난’ 편은 ‘떠도는 눈’, ‘이사온 남자’, ‘비열한 거래’, ‘여자의 이유’, '봉천동 혈투‘ 에피소드와 함께 KT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케이블 VOD서비스에서 볼 수 있는 IPTV&케이블 VOD 콘텐츠다.

옴니버스 식의 6개의 에피소드는 한 작품 당 2부작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8월 27일에 오픈될 ’IPTV 박인권화백 전용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여자전쟁’의 ‘도기의 난’편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