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복면가왕’ 비스트 손동운, 복면가수에서 판정단으로 복귀 ‘깜짝’

입력 2015-08-21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수로 출연했던 비스트의 손동운이 ‘복면가왕’의 연예인 판정단으로 다시 돌아온다.

이번주 방송될 ‘복면가왕’에서는 흥의 제왕, ‘네가 가라 하와이’에 맞설 새로운 8명의 복면가수가 등장해 듀엣곡 대결을 펼친다.

무대를 감상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가면 속에 숨겨진 정체를 추리하는 과정 또한 ‘복면가왕’만의 색다른 재미 요소다. 이에 따라 연예인 판정단이 펼치는 추리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에 연예인 판정단으로 다시 돌아온 손동운은 지난 방송에서 ‘나는야 바다의 왕자’로 출연해 2라운드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작곡가들에게 호평을 받은 손동운의 반전 가창력과 “편견을 벗어나고 싶었다”는 진솔한 고백이 많은 화제가 된 바 있다.

판정단석에 앉은 손동운은 “집에 돌아온 느낌이다”며 첫 소감을 전했다. 또한 판정단석 2층에서 1층으로 자리가 변경되어 한층 더 무대에 가까워진 그가 기존의 막귀 판정단 이미지를 벗어나 예리한 추리를 펼칠 수 있을 지 기대된다.

라디오 스타에서 ‘쑥대머리’로 화제가 되었던 배우 장소연과 상큼한 신인 걸그룹 ‘오마이걸’의 지호가 새로운 판정단으로 합류해 활약을 펼쳤다.

한편 연예인 판정단과 복면가수의 팽팽한 두뇌 싸움. 연예인 판정단으로 화려하게 복귀한 비스트 손동운과 새로 합류한 장소연, 지호의 추리는 23일(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