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윈, 신곡 ‘스토커’M/V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15-08-24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비트윈(BEAT WIN)이 타이틀곡의 M/V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된다.

24일 정오 공개되는 ‘스토커(STALKER)’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는 비트윈의 다섯 멤버가 사랑에 빠진 매력적인 스토커로 등장하며, 아무리 쫓아가도 잡히지 않고 멀어지는 실루엣 같은 여인을 찾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사랑을 갈구하는 남자의 마음이 때로는 강한 남자로, 때로는 귀여운 소년에서 멋진 신사로, 때로는 섬뜩하고 사악한 모습으로 스치며 사랑꾼에서 집착남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표현하고 있다.

비트윈이 이번에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스토커’는 사랑하는 그녀의 마음을 갖고자 마치 스토커처럼 사랑을 끊임없이 갈구하고 집착하게 되는 남자들의 마음을 직설적이고 간결하게 담은 곡이다.

강렬한 힙합 리듬과 세련된 사운드, 멜로디 안에 비트윈만의 색다른 매력을 더해 뮤직비디오 영상에 담았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여기에 비트윈은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영화 '시계 태엽 오렌지'의 주인공 알렉스를 오마주 한 콘셉트로 더욱 스토커의 이미지를 세련되게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비트윈은 26일 개최되는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스토커’의 새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27일 자정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