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용2’ 전효성, 첫 방송부터 존재감… 안정된 연기력 합격점

입력 2015-08-24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효성이 오지랖 여고생 귀신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지난 23일 채널 OCN을 통해 방영된 미스터리 수사극 ‘처용2’는 첫 방송부터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 시즌 1에서도 귀신 보는 형사 오지호(윤처용 역)의 뒤를 쫓아다니며 극을 이끌어간 전효성의 통통 튀는 존재감이 돋보였다.

전효성이 맡은 ‘한나영’ 캐릭터는 8년 동안 서울 지방 경찰청에 묶여 있던 여고생 지박령이었다. 하지만 ‘처용2’에서는 지박령을 벗어나 경찰서를 나올 수 있게 되면서 강력 2팀의 일원으로 당당하게 합류해 사건을 돕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전효성의 연기도 돋보였다. 전효성은 좋아하는 아이돌의 연습실에서 자신의 실체를 느끼고 소스라치게 놀라는 멤버에게 “보약이라도 지어 먹여야겠네. 애정 표현도 제대로 못하고”라며 아쉬움을 달래는가 하면, 오지호를 향해 “거봐 아저씨! 여자 말을 잘 들어야 한다니까”라고 귀여운 훈수를 두기도 하며 ‘한나영’과 200%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한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개로 탄탄한 마니아층의 지지를 얻고 있는 ‘처용2’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채널 OC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OCN ‘처용1’, KBS ‘고양이는 있다’ 등 추리극과 가족극을 오가며 연기적 내공을 쌓아온 전효성의 색다른 모습이 기대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S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