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X지코X팔로알토, ‘다크팬더’ 티저 영상 ‘압도적 카리스마’

입력 2015-08-24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효린X 지코 X 팔로알토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다크팬더(DARK PANDA)'의 티저가 오늘(24일) 정오 공개된다.

지난 22일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효린X 지코 X 팔로알토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다크팬더(DARK PANDA)' 티저영상이 오늘 정오 공개됩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팔로알토 #지코 #효린 #다크팬더 #DARKPANDA #0826"이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가 게재되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효린, 지코, 팔로알토가 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시선을 끈다. '다크팬더' 뮤직비디오는 매드클라운 ‘견딜만해’, 소유x어반자카파 ‘틈’, 케이윌 '꽃이 핀다’, 유승우 "예뻐서' 를 연출한 비숍 감독이 맡아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일 예정으로 한층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씨스타의 리더 '효린'은 올 여름 'SHAKE IT(쉐이크 잇)'을 메가히트 시키며 국민 걸그룹의 입지를 재확인 시켰고, 지코와 팔로알토는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같은 팀으로 호흡중이다.

힙합씬 NO.1 YOUNG BLOOD 프로듀서인 '지코'와 정통파 힙합으로 팬들과 평단의 지지를 받고있는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의 만남은 프로그램에서 가장 눈에 띄는 조합으로 매회마다 핫이슈를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씨스타 효린과 지코, 팔로알토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다크팬더(DARK PANDA)'는 8월 26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