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아역출신 이력 화제…유노윤호·김범 아역

입력 2015-08-24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그룹 아스트로 문빈의 아역 출신 이력이 화제다.

현재 웹드라마 '투비컨틴뉴드'를 통해 독특한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은 2006년 동방신기의 '풍선' 뮤직비디오에서 유노윤호의 아역으로 출연한바 있으며, 이후 SBS '스타킹'에 꼬마신기로 출연해 빼어난 춤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또한 2009년 방송된 KBS 2TV '꽃보다 남자'에서는 김범 아역으로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문빈이 소속된 보이그룹 아스트로(차은우·문빈·MJ·진진·라키·윤산하)는 판타지오 뮤직에서 선보이는 남자 신인그룹으로, 빼어난 비주얼은 물론 탁월한 실력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다.

'투비컨틴뉴드'에서 문빈은 욱하는 성격으로 은우와 마찰을 일으키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소꿉친구 아린(김새론)만을 바라보는 순정마초로 출연하고 있다.

18일 첫 방송된 웹드라마 '투비컨티뉴드'는 데뷔를 앞둔 아스트로 멤버 중 차은우·MJ·진진이 2년 전 고등학교 시절로 타임슬립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성장 드라마.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저녁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한 편씩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는 4회분이 MBC 에브리원을 통해 연속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