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정형돈 “김제동 보고있다…인기 맛 보여줄 것”

입력 2015-08-24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캠프’ 정형돈 “김제동 보고있다…인기 맛 보여줄 것”

SBS ‘힐링캠프-500인’에 출연한 정형돈이 정재형-GD-밴드 혁오-김성주 다음으로 MC 김제동을 키워보고 싶다고 말해 그를 넉다운 시켰다.

24일 ‘힐링캠프-500인’는 방송계에서 대 활약 중인 정형돈이 메인 토커로 초청돼 방송에서 좀처럼 드러내지 않았던 의외의 모습을 대 방출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정형돈은 정재형-GD-밴드 혁오 등 함께 예능에 출연했던 자신의 파트너들이 큰 사랑을 받아 ‘스타제조기’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음에 대해 안경을 매만지며 “얼핏 맞는 것 같기도 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궁합이 잘 맞았다. 정재형 씨도 GD도 열심히 해 줬고, 혁오도 그렇고 김성주 씨도 그렇고”라고 설명하면서 “생각보다 많이 띄웠네요. GD 씨는 원래 인기가 많은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스타로 만들어 놨죠”라며 너털웃음을 지은 후 갑자기 김제동을 쳐다본다.

정형돈은 김제동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보고 있어요. 우리 김제동 씨. 한 번쯤은 인기 맛 좀 보고 연예인 다운 삶도 살아봐야죠. 보고 있어요”라며 그의 등을 토닥이며 김제동을 들었다 놨다 해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특히 정형돈은 이후 자신의 방송 스타일에 대해 “강자한테 강하고, 약자한테 약한 것 같다”라고 말한다. 이에 김제동은 “그럼 저한테는 약하셔야 하는데”라고 말하자 정형돈은 “약간 중자 같다. 약하지도 강하지도 않고. 방송을 하긴 하는데 근근이 하죠. 그래서 쓰기도 힘들고. 어디 쓰기 애매한거야”라며 철저한 분석으로 김제동을 넉다운 시킨다.

무엇보다 이렇듯 서로 주거니 받거니 토크를 이어간 정형돈과 김제동은 서로를 너무나 잘 아는 까닭에 녹화가 진행되면 진행될수록 솔직한 이야기들을 펼쳐내고 그런 두 사람의 모습에 다른 500인의 MC들 역시 정형돈에 대해 느낀 감정들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생각들을 공유했다는 후문.

이렇듯 웃음 넘치고 솔직한 이야기들은 2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