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엔플라잉 승협, 나란히 청바지 모델 발탁

입력 2015-08-24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AOA의 설현과 밴드 엔플라잉의 리더 승협이 청바지 모델로 호흡을 맞춘다.

설현과 승협은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의 2015 F/W 시즌 모델로 활동한다. 앞서 설현은 2014 F/W 시즌에 버커루 뮤즈로 발탁돼 자신의 이름을 딴 ‘설현 바이터진’을 세 번째 시리즈까지 출시하는 등 모델로 활약해 왔다.

특히 매 시즌 공개된 화보에서 설현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기도 했다.

설현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승협은 지난 2014년 S/S 시즌 소속 밴드 엔플라잉 멤버들과 함께 했던 버커루 모델 활동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 단독으로 버커루 가이에 발탁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승협은 큰 키에 탁월한 프로포션과 댄디한 외모를 자랑하며 모델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버커루 관계자는 “설현과 승협의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가 버커루가 추구하는 빈티지 캐주얼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며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들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설현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뱀파이어 백마리 역할을 맡아 호연을 펼쳤으며 그가 속한 걸그룹 AOA는 ‘심쿵해’로 국내 가요계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엔플라잉 승협은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 앨범 ‘기가 막혀’를 발매하고 성공적인 활동을 펼친데 이어 대만에서 첫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차세대 한류 밴드로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