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성동일 “권상우, 대한민국에서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가장 많이 바꾸는 배우”

입력 2015-08-24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탐정’ 성동일 “권상우, 대한민국에서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가장 많이 바꾸는 배우”

배우 성동일이 권상우에 대한 칭찬을 늘어놨다.

영화 ‘탐정: 더 비기닝’(감독 김정훈/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보고회가 24일 오전 11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렸다.

이날 성동일은 “권상우가 이미지와는 전혀 다르다”며 “근육질 몸매의 사나이가 조그마한 카카오톡을 하고 있는 것을 보면 매우 재미난다. 아마 대한민국에서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을 가장 많이 바꾸는 배우일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상우가 “영화와는 근육이 잘 안 맞을 것 같아 (몸매를) 숨겼다. 그래도 몸 상태는 여전히 최고다”라고 말하자 성동일은 “자기 관리는 대선 출마 주자보다 더 할 것이다. 반팔을 입고 촬영하는 장면에서 근육에 힘을 주지 말라는 핀잔까지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성동일, 권상우 두 사람의 의기투합으로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탐정: 더 비기닝’은 한국의 ‘셜록’을 꿈꾸는 추리광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형사(성동일)의 비공개 합동 추리작전을 담은 영화다.

사진│동아닷컴 DB, 성동일 권상우 성동일 권상우 성동일 권상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