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식사하셨어요’ 새 MC 김수로 첫 게스트 확정

입력 2015-08-24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추자현, ‘식사하셨어요’ 새 MC 김수로 첫 게스트 확정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의 새 MC 김수로의 첫 번째 게스트로 중국 대륙을 사로잡은 여배우 추자현이 출연한다.

추자현은 15편 이상의 중국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한류 스타다. 드라마 ‘아내의 유혹’을 리메이크한 ‘회가적 유혹’이 그녀의 중국 대표작이다. 중국에서 국민적인 인기를 얻은 것은 물론 시청률의 여왕이란 타이틀까지 거머쥐었다.

중국 진출 이후 한국 활동이 전혀 없었던 추자현은 ‘식사하셨어요?’ 촬영을 위해 깜짝 한국 방문을 결정했다. 그는 “바쁜 스케줄 짬짬이 ‘식사하셨어요?’를 챙겨 봤다”고 밝히면서 방랑 식객 임지호와의 만남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는 한편 ‘식사하셨어요?’의 새 MC 김수로와 어떤 호흡을 보여 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륙의 여신’ 추자현의 국내 행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식사하셨어요?’ 추자현 편은 특집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한편 ‘식사하셨어요?’는 2014년 4월 26일 첫 방송 이래 배우 김혜수, 이선균, 황정민 등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전임 MC 이영자는 지난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고 배우 김규리가 2주 동안 스페셜 MC로 프로그램을 이끈다. 새 MC 김수로가 추자현과 함께 떠나는 첫 방송은 9월 중순 예정이다.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