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 캅’ 김희애, ‘절대 惡’ 손병호에 발목 잡히나

입력 2015-08-25 16: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세스 캅’ 김희애, ‘절대 惡’ 손병호에 발목 잡히나

베테랑 형사 김희애를 위기에 빠뜨릴 전대미문의 연쇄 살인사건이 벌어진다.

25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 캅’(연출 유인식, 극본 황주하, 제작 소금빛미디어) 8회에는 최영진(김희애 분)의 본능적인 직감과 단련된 아줌마 촉, 능수능란한 통찰력으로도 당해내지 못할 희대의 연쇄 살인마가 등장, 강력 1팀 모두를 수렁에 빠뜨리게 된다.

7회 말미에 예고됐듯, 가출 청소년 송하유의 희생으로 시작된 이번 사건은 실종 신고된 가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연쇄 살인으로, 범인은 강력 1팀의 추적을 보란 듯이 따돌리며 엽기적인 패턴의 살인을 저지른다.

흔적 하나 남기지 않는 치밀한 살인마의 행적을 쫓던 영진은 사건 해결의 핵심적인 열쇠를 쥔 인물을 찾게 되는데, 그는 다름 아닌 연예인 지망생 살인사건으로 불편한 인연을 맺은 KL 그룹의 강태유(손병호 분) 회장.

중요한 실마리를 두고 또 한 번 충돌할 두 사람의 전면전은 8회 예고편을 통해 미리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강태유는 원하는 단서를 주는 대신 감옥에 있는 아들 강재원(이강욱 분)을 꺼내줄 것을 제안, 영진의 분노를 극에 달하게 하고 결국 멱살잡이를 하는 상황에 이른다.

질긴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최영진과 강태유 회장의 전면전이 연쇄 살인사건 해결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게 될지, 그들로 하여금 반전의 국면을 맞이하게 될 ‘미세스 캅’ 8회 전개에 귀추가 주목된다.

범인 잡는 일이 제일 자신 있는 백 점 형사 최영진을 장벽에 부딪히게 한 연쇄 살인마의 소름 돋는 범행 일지와 그를 검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력 1팀의 이야기는 25일 밤 10시 방송될 ‘미세스 캅’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