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7’ 제작진 “2회 실력자들 대거 등장”…30초 예고만으로도 강렬

입력 2015-08-26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슈퍼스타K7' 2회 예고편이 누리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지난 20일(목) 첫 방송한 '슈퍼스타K7'은 다양한 장르와 개성 넘치는 실력파들이 대거 등장해 뜨거운 화제 속에서 순항을 시작했다. '슈퍼스타K7' 프로그램명은 물론 등장했던 지원자들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

오는 27일(목) 밤 11시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30초 분량의 2회 예고편이 눈길을 끈다.

먼저 지난 1회 방송말미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전 야구선수 길민세와 그의 누나 길민지가 함께 출연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 오브 아메리카 시즌1’의 준우승자로 당시 강렬하고 개성적인 목소리로 눈길을 끈 '디아 프램튼'도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그녀의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예고편 말미에는 '슈퍼스타K6' 탑3에 이름을 올린 임도혁이 깜짝 출연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심사위원 백지영은 지원자들의 실력에 '미쳤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성시경은 '잘 안 바뀐다', '될 사람은 되고 안 될 건 안 된다'며 냉철한 혹평을 쏟아내는 등 한층 다채로워진 심사평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첫 방송 이후 호평 받은 극강 케미 심사위원 4인방의 활약상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부분. '슈퍼스타K7' 제작진은 "첫 방송에 이어 2회에도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다"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고 새로워진 모습으로 명실상부 대국민 오디션을 이어가고 있는 Mnet '슈퍼스타K7' 2회는 오는 27일(목) 밤 11시 Mnet과 tvN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