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우신, 틴탑 비주얼 천지와 나란히 비주얼 자랑 ‘훈훈’

입력 2015-08-26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인조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멤버 우신이 틴탑 천지를 닮은 외모로 화제다.

지난 25일 SBSMTV와 네이버TV캐스트에서 동시 방송된 '라이징! 업텐션- Chapter5. 업텐션 가요계 생존 비법을 전수받다' 편에서 업텐션의 비주얼 담당으로 뽑힌 우신이 틴탑 천지와 함께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업텐션은 선배그룹인 틴탑에게 매력을 어필해 예능 포지션을 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업텐션의 비주얼 담당을 뽑는 시간이 오자 니엘은 “솔직히 제일 잘생긴 건 우신이지. 천지 형 어렸을 때를 보는 것 같다” 라고 우신의 외모를 칭찬했다. 니엘의 말에 천지는 고개를 끄덕이며 “좋다, 좋다” 라며 한 걸음에 달려가 우신에게 ‘비주얼’ 이라고 쓰여진 이름표를 붙여줬다.

‘라이징! 업텐션'은 한-중 동시 데뷔를 위해 중국 쇼케이스 미션을 받고 중국으로 떠난 업텐션 멤버들의 좌충우돌 데뷔 스토리와 함께 멤버들의 매력을 여과 없이 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방송되는 업텐션의 리얼리티 ‘라이징! 업텐션’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SBSMTV와 네이버TV캐스트에서 방송되며 요오쿠, 투도우에서 중국버전이 동시간대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