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정준하 “공채 출신 박명수, 특채인 나에게 텃세 심해” 폭로

입력 2015-08-26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와 수’ 정준하와 박명수가 앙숙케미를 폭발시킨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흥해라, 흥!’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준하-김동욱-임은경-최다니엘과 B1A4의 산들-공찬이 출연해 저마다 감춰뒀던 흥을 대 폭발 시킬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게스트로 참석한 정준하와 MC 박명수는 명실공히 ‘하와 수’답게 서로에 대한 폭로를 거듭하며 남다른 케미를 발산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정준하는 물 만난 물고기처럼 그 동안 박명수를 향해 묵혀왔던 한(恨)을 토해내 폭소를 자아냈다.

정준하는 “(특채로 방송 일을 시작했을 당시) 박명수의 텃세가 장난이 아니었다”며 폭로전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그는 “인사해도 인사도 안받아 주더라. 공채 출신이 특채인 나 때문에 일자리를 뺏겨서 그런 건 이해하지만, 너무 심해 상처 받았다”고 고백했다. 이에 곳곳에서 “당시 특채들이 설움을 많이 당했다”는 증언이 이어지자, 박명수는 “미안하다. 그때 내가 철이 없었다”고 급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박명수는 시종일관 정준하의 토크를 돕는 ‘토크 수호천사’ 역할을 맡아 이목을 끌었다. 이에 정준하가 의아해하자, 유재석은 “지금 박명수 씨가 정준하 스타 만들기 프로젝트 들어간 거다. 박명수 씨가 자기 죽기 전에 정준하씨 스타 되는 것 보고 죽겠다고 했다”고 폭로했고, 암암리에 서로를 챙기는 ‘하와 수’의 앙숙케미에 현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흥해라, 흥! 특집’은 오는 27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뉴스스탠드